Lunch Baller을 참고해서 설정을 했는데, 현재로써는 다음과 같은 과정이 필요하다. 안되는 경우, 다음과 같은 주의 사항이 있다.
매번 반드시 Build & Run(B&R)을 해야한다
폰에서 앱을 종료 후에 다시 할 경우, 프로파일링이 안 된다. 변경 사항이 없어도 다시 프로파일링을 하기 위해서는 B&R을 해야한다.
처음 설정 후에 Untiy Editor를 다시 실행해야한다.
Development Build와 Autoconnect Profiler를 켠 후, B&R을 해도 연결이 안 된다. 에디터를 종료 후 다시 실행한 후에 하면 된다.
그래도 안 된다면, 수동 설정을 한다.
유니티 공식 문서에 따르면, 최신 버전에서는 수동으로 할 필요가 없다고 되어있는데, 나는 이것 저것 해보다가 콘솔창에서 다음을 실행했다.
> adb forward tcp:54999 localabstract:Unity-com.mycompany.mygame
세번째는 확실하지는 않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